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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[장애학생안내]2020-2 장애학생 기말고사 시험편의 등 신청 안내 (~12/3(목) 오전 10시 까지)
작성일
2020.11.25
작성자
장애학생지원센터
게시글 내용


2020-2 장애학생 기말고사 시험편의지원 등 신청 안내


 

 안녕하세요. 장애학생지원센터입니다.

 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비대면-온라인강의가 지속되고 있습니다. 

 현재 비대면-온라인강의 진행에 따라 기말고사 방식이 매우 다양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 

 이에 수강과목 중 기말고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어, 아래와 같이 시험편의지원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 2020-2학기 기말고사기간은 12월 8일(화) ~ 12월 21일(월) 까지로 안내된 상황입니다. 


 2020-2학기 기말고사와 관련하여 수업담당 교수님 또는 장애학생지원센터 편의제공이 요청되는 경우, "시험편의지원요청서" 등 관련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장애학생지원센터 편의제공 지원 사항

▪ 해당 과목 담당 교수님께 '시험 편의지원 요청사항(시험시간 연장, 별도 시험장소 배정미연계, 별도 양식의 시험지 제공, 

 시험 시간 내의 편의지원사항 전달 등)' 전달

▪ 시험장소 추가 배정 및 높낮이조절책상 배치(타 부서 협조사항)

 (본인 휠체어에 책상 설치가 가능한 경우는 개별 책상 사용을 권장합니다.)

▪ 시험 응시에 따른 대필지원자 연계



가. 제출서식: 장애학생게시판 본 홈페이지 서식다운로드 게시판 '시험편의지원요청서'(xls)

                 위의 장애학생지원센터 지원사항을 참조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'시험편의지원요청서' 작성 시, 지원신청 과목의 다음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[과목명/교수명/교수님 연락처(e-mail, 담당조교 연락처(e-mail), 휴대전화)/시험장소/시험시간]


나. 제출기한: 2020년 11월 25일(수) ~ 12월 3일(목) 오전 10시까지

    ① 시험 일정이 확정되는 즉시 관련 신청 서식 제출 요망

       시험시간 확정된 수강과목 1차 편의지원요청 → 추후 시험시간 확정된 수강과목 2차 편의지원 요청

    ② 교수님의 시험일정 공지가 늦어지는 경우, 교수님께 직접 문의하여, 일정을 파악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다. 제출방법: 센터 메일 제출(ablecenter@yonsei.ac.kr)  
                [이메일 제목: (본인성명)시험편의지원요청] ← 반드시 파일명에 본인의 성명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 시험지원 준비를 위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'시험편의지원요청서'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부득이하게 기한 내 제출이 어려운 경우는 센터 담당자에게 사전 연락(e-mail: ablecenter@yonsei.ac.kr)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 감사합니다.


2020. 11. 25.

장애학생지원센터